JUNGDONG

모바일 메뉴 열기
50년간 이어온 명성의 프랑스 기노 트리트먼트가 재현되는 공간

1963년 프랑스의 화학공학자 ‘르네 기노’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GUINOT’를 론칭하면서, 업계 최초로 갈바닉 전류를 이용한 미용기계인 ‘까시오더미(현재의 이드라더미)’ 를 개발합니다. 이후 기노는 의학적, 약학적 연구개발 결과를 지속적으로 적용하면서 독점적인 성분들과 매우 특별한 트리트먼트들을 선보이게 됩니다.

 

오늘날 기노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함께 파마슈티컬 기준으로 생산/관리되는 시스템을 갖추어,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 수준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기노 전문 살롱은 파리를 중심으로 전 세계 70여 개국 11,000군데에 확산되어 있으며, 50년 간 이어온 기노만의 탁월한 트리트먼트 결과를 변함 없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프랑스 에스테틱 No.1 브랜드 전 세계 70여 개국 11,000개 이상 살롱
프랑스 기노 전문점

80년 전통의 파리 최고의 호텔인 아르누보 스타일 조르주 상크(Four Seasons George Ⅴ)는 파리의 상류층과 세계의 셀레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이곳의 살롱 VIP 트리트먼트 룸에서는 독창적인 기노 테크놀로지 시스템을 도입 하였으며 이 후 기노의 명성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기노 전문점은 파리를 중심으로 전 세계 70여 개국 11,000군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뷰티 살롱의 미래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뷰티 테라피스트의 양성이라는 신념으로, French National Diploma가 수여되는 ‘기노 인스티튜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브랜드, 트리트먼트, 마케팅에 대한 전문적인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