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DONG

모바일 메뉴 열기
정동화장품 자회사
정동화장품의 자회사 AESPIA (에스피아 화장품)와 BIEL (비엘 화장품)은 아름답고 건강한 삶의 추구와 미의 실현이라는 두가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자회사는 스위스와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의 고급 에스테틱 전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며 한국 에스테틱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그 분야의 리더가 되고자 실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AESPIA

에스피아 화장품은 2006년 1월 정동화장품㈜의 자회사로 설립 되어 70년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인 ‘SOTHYS’를 유통, 공급하고 있습니다.
에스피아는 ‘Aesthetic’ + ‘Utopia’ 의 합성어로 이상적인 아름다운 피부를 지향하고자 하는 철학을 담고 있으며, 단순히 전문적인 화장품을 공급 유통하는 회사가 아니라 Estheticia과 SPA 전문가에게 체계화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에스테틱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함과 동시에 내면의 아름다움을 직접 실천하여 미의 가치를 보다 확장시켜 한국 에스테틱 업계의 발전에 노력 하겠습니다.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10 신한빌딩 501호
· TEL 02. 514. 6910
· FAX 02. 514. 6917

SOTHYS

쏘티스는 이집트 밤하늘에 가장 밝게 빛나는 별.

비너스 조차 질투하게 만들었던 아름다움과 행복의 여신 쏘티스의 신화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1946년 생물학 박사 Dr. Hotz에 의해 에스테틱 최초로 고농축 앰플 바이알의 개발과 함께 파리에 설립 되었습니다.
쏘티스는 현재 전세계 136개국 나라의 18,000개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는 전문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이중 80%는 유럽, 미국, 아시아 등 해외의 자회사에서 이루어지는데, 이들 회사들은 미용 산업에서 각 나라 경쟁 브랜드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는 앞서가는 판매 전략과 탄탄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에스테틱 & 스파 NO.1 브랜드! SOTHYS입니다.
BIEL

비엘화장품㈜는 1999년 10월 정동화장품㈜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김연아’ 선수가 활약했던 세계 피겨 선수권대회 후원사로 유명한 프랑스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인 ‘MARY COHR’를 유통, 공급하고 있습니다. 비엘은 미의 선도자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사명(社名) – Beauty Leader의 머릿 글자 – 과 같이 한국 에스테틱 시장에서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나가는 선도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10 신한빌딩 506호

· TEL 02. 515. 9386

· FAX 02. 515. 9387

MARY COHR
MARY COHR는 1975년 약학박사 출신의 Jean-Daniel MONDIN 회장과 프랑스 뷰티 살롱 협회 부회장이면서 뷰티 케어 영역에 독특한 경험을 지닌 MARY COHR 여사와의 만남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아로마 떼라피 개념을 재 정립한 뉴-아로마 떼라피 컨셉을 창조한 MARY COHR는 자연의 순수함을 있는 그대로 전하기 위해 유전자 변형 원료의 사용 및 파라벤 사용을 지양하는 GMO-Free 및 Parabens-Free의 선언과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유일무이한 의약품 생산 기준 공장을 갖춘 명실 상부한 에스테틱 최고의 브랜드입니다.